창원 - An Overview
창원 - An Overview
Blog Article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네이버 채널구독 다음 채널구독
물론 창원만의 문제는 아니고 도내 일부 시군에서도 광역도 도기를 게양하지 않았던 시·군청이 일부 있기도 한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팔룡동이 맞는 말이라고 하며, 주민들도 팔룡동으로 많이 부르고 있다고 한다.
여기는 입장료도 없고 주차비용도 없어서 완전 혜자로운 곳이었어요. 주차장이 꽤 넓었지만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되도록 빨리 가는 게 좋더라고요.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산과 마찬가지로 눈 보기가 힘들 정도로 따뜻한 지역이기에 고구마가 한국에 제일 처음 도입되었을 때도 기후가 맞는 곳을 찾아 현 진해구(옛이름 웅천)에서 실험 재배했을 정도다. 그래서 아열대 과일도 잘 자랄 수 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또한 창원시도 대구국가산업단지역에서 창원으로 가는 형태의 노선을 정부에 건의하였다.#
실제 창원시청에 가도 태극기와 창원시 시기는 게양되었지만 경상남도 도기는 게양되어있지 않았음을 알 수 있다. 다만 옛날 전광판 위에 게양대에도 경상남도 도기 대신 새마을기가 게양되었었다.
그러나 창원시는 아직도 북면 등 미개발 지역이 남아 있고 함안과의 연동으로는 별다른 이점을 찾을 수 없었던 터라 함안과 마산을 창원 오피 제외하고 신항이 들어서던 진해와 합쳐서 항만도시로의 발전을 추구하는 게 낫다고 판단하고 도시 통합을 추진했다.
학교는 감계초, 무동초, 북면초(+승산분교), 온천초, 하천초, 감계중, 창북중, 창원북면고가 있다.
그러면서 그는 "개인적인 사유로 사퇴했다는 창원시의 보도자료가 사실이라면 창원시는 저의 사직서 제출과 관련한 구체적인 내용 모두를 알려주길 요청한다"라며 "이런 음해성 보도자료로 저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는 창원시의 행태에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으며, 창원시가 저 장동화에게 공개적인 사과를 하지 않는다면 저는 증거를 중심으로 사실을 입증시킨 후 또 다른 대응도 진행할 생각이다"라고 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마창대교와 바닷가를 바라보는 푸드트럭, 카페, 식당들이 즐비해 있다. 특히 인스타 핫플, 데이트 명소로 유명하다.